PleasureLab


진정한 오르가즘이란 어떤 것일까?!

 - 18명의 여성이 오르가즘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온몸에서 일어나는 그 폭발감을 진정으로 즐기고 싶어요. 압도적이면서 말로 형용할 수 없을 만큼 멋진 그 느낌말이에요.”

 

 

 

오르가즘이 도대체 무엇인가. 모호하기만 한 표현들.

“겪어보면 다 뭔지 알게 될 거야.” 이런 모호한 표현들로는 참을 수 없는 궁금함.

그런 여러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물론, 다 맞는 말이긴 하죠. 하지만 조금만 더 자세하게 묘사해줄 수는 없냐 이거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18명의 여성이 말하는 100퍼센트 오르가즘의 순간!

 

 

 

1 of 18

 

 “내 안에 엄청나게 깊숙한 곳에서 거대한 폭발이 시작되는 느낌이에요. 배꼽부터 클리토리스까지 모든 곳이 폭발되는 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 사브리나

 

 

2 of 18

 

 “파트너가 반복적으로 자극해주면 ’아 내가 오르가즘을 느끼겠구나’를 확신하죠. 갑자기 리듬을 바꿔버리거나 예상치 못한 자극을 주면 저는 오르가즘을 못 느끼는 편이에요. 오르가즘을 묘사하자면, 수분이 폭발해서 욕조에서 물이 넘치는 느낌이랄까요?”

– 이자벨

 

 

 

3 of 18

 

“아예 아무 생각이 안 나요. 오르가즘 올 때는. 생각할 수 있는 것이라곤 ‘내 온몸에 모든 긴장이 풀어졌다’ 정도일까요? 예전에 한 번은 허리를 다쳐서 근육 이완제를 복용해야 했어요. 오르가즘이라는건 마치 근육 이완제와 프로작(우울증 치료제)을 동시에 먹는 거 같은 느낌이죠.”

– 카터

 

 

 

4 of 18

 

 “저는 오르가즘을 느낄 때면, 절벽에 서있는 거 같아요. 절벽에서 멈춰 서면 아무것도 느낄 수 없지만, 한 발짝 떼었을 때 그 엄청난 홍수.. 이렇게 막 다 말해도 되나요? 저는 질이 두근거리는 듯한 느낌도 받아요. ”

– 안나

 

 

 

5 of 18

 

“전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이 너무 즐거워요. 몸이 흔들리기 시작할 때, 열기를 느낄 때 몸이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느끼는 거 밖에 할 수가 없죠. 너무 좋아서 참을 수가 없는 느낌. 그래서 그만하고 싶지만 절대 멈추고 싶지 않은 느낌. 그리고 선을 넘어버리는 거죠. 오르가즘이라는 선으로. 오르가즘에도 정도가 있잖아요. 정말 큰 오르가즘을 맞이했을 때는 정말 나를 완전히 삼켜버리는 것 같죠.”

-알렉산드라

 

 

 

 

6 of 18

 

 “거의 기절할 정도의 오르가즘을 경험해본 적이 있어요. 머리가 빙빙 돌고, 몸이 걷잡을 수 없이 떨리기도 하고, 두근거림을 멈출 수가 없었달까요. 이건 정말 화산 폭발과 같았죠. 그의 옆에서 저는 움직일 수도, 생각할 수도, 말을 할 수도 없었어요.”

–헤일리

 

 

 

 

7 of 18

 

 “해방감. 오르가즘이 오기 전에 한번 멈춰주는 것만큼 흥분되는 것도 없어요. 그리고 멈췄을 때 더 갈망하게 되는 그 느낌. 때때로 운이 좋으면 멈췄을 때도 그 해방감을 느낄 수 있죠.”

–렉사

 

 

 

 

8 of 18

 

"모든 근육이 조여지고 허벅지 상단이 떨리기 시작하죠. 가벼운 땀을 흘리기 시작하면서 내 안에서 수도꼭지를 틀어 놓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정말 엄청난 오르가즘을 맞이했을 때는 바로 잠들어버리죠."

–니나

 

 

 

 

9 of 18

 

 “저는 이렇게 묘사하고 싶어요. 발가락과 손가락 끝에서부터 시작해서 질까지 떨림이 오기까지 몸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모든 성적 에너지. 오르가즘을 한번 느끼고 나면 전 완전 녹초가 되어버려요.”

–재클린

 

 

 

 

10 of 18

 

 “열기와 감각 이외에 다른 건 느낄 수 없는 경험이랄까요. 모든 측면에서 저를 끌어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 렉시

 

 

 

 

11 of 18

 

“호흡이 불규칙해지고, 아무것에도 집중이 되지 않아요. 몸 전체가 그냥 제 말을 듣지 않죠. 움직임이 멈추고 몸 전체에서 느끼는 폭발을 즐기고 싶다는 생각뿐이에요. 너무나 황홀하고 짜릿하죠. 오르가즘을 느꼈을 때는 아래에 있는 남편에게 보통 더 이상 움직이지 말라고 말해요.”

–헤더

 

 

 

 

12 of 18

 

 “모든 부분이 조여지기 시작하고, 호흡은 빨라지고 숨쉬기가 힘들어져요. 그리고 갑자기 몸 전체에 기쁨이 흘러넘치게 되죠. 너무 강렬해서 때때로 모든 근육의 힘이 빠지죠.”

–레베카

 

 

 

 

13 of 18

 

“제가 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설명은, ‘즐거움이 넘칠 때까지 물 한잔을 채우는 것 같은 느낌.’”

– 몰리

 

 

 

 

14 of 18

 

 “녹아내림과 폭발을 동시에 경험하는 느낌. 통제 불가능해요. 아마 인생에서 딱 그 순간 만이 아무것도 걱정하지 않는 유일한 순간일 거에요.”

– 자이메사

 

 

 

 

15 of 18

 

 “오르가즘은 춤을 추면서 엄청난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 같은 느낌? 뜨겁고, 섹시하고, 소리를 지르게 되고, 심장이 두근거려서 멈출 수 없는 그런 느낌말이죠.”

– 코디

 

 

 

 

16 of 18

 

 “오르가즘을 느낄 때, 저는 너무 심하게 흔들어서 이 느낌이 끝날 때까지 파트너의 손을 정말 꽉 잡고 있죠. 몸이 엄청 뜨거워지고, 경련이 일어나죠. 어쩔 때는 다리도 움직이질 않아요.”

– 바네사

 

 

 

 

17 of 18

 

 “마치 몸 전체에 힘이 빠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머리가 어지러워지고, 시야가 흐려지고, 몸이 순식간에 가벼워지고 클리토리스에 감각은… 정말 어메이징 하죠.”

- 첼시

 

 

 

 

18 of 18

 

 “오르가즘이 오기 전 몇 초는 정말 중요해요. 지금 이 일어나려고 하는 그 느낌 이외에는 전혀 집중할 수 없게 되어요. 완전한 해방. 이 말이 딱이에요”

– 줄리아

 

 

 

 

 

 

출처: https://www.cosmopolitan.com/sex-love/advice/g1551/what-an-orgasm-feels-like/?slide=17

이미지 출처: Google Image.

 


Pingbacks

Pingbacks are open.

Trackbacks

Trackback URL

Comments

About Us

여성친화적 분위기와 색다른 Toy를 만나보세요. 플레져랩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Latest Posts




Our Contacts

가로수길-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0, 3
합정-서울시 마포구 양화진길 10

가로수길-02-516-0610
합정-02-32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