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ureLab


 


론칭 후 지난 3년 동안 급성장하며 성인용품 시장의 미래를 밝힌 플레져랩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성인용품의 양지화를 선언, 여전히 개선되지 않은 남성 중심의 시장을 정면돌파를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에 들어갔다. 
 
m.net의 한 프로그램인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화제가 된 연습생 출신 건축가 한제원씨가 이끄는 TONE이라는 팀과 함께 이번 리뉴얼을 준비한 플레져랩은 그동안 아름다운 매장을 보여 왔다면 이번엔 규격화된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맡은 TONE의 한제원, 이호석 대표는 ‘외관부터 내부 집기 하나하나 까지 용도와 특성에 맞게 구성하였다. 외부의 경우 밝아 보이지만 내부 쇼핑 하는 분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하여 실루엣으로 보여지는 느낌이 나도록 구성 하였으며 남자들을 위한 공간의 경우 크진 않아도 임팩트 있는 공간을 구성 하려고 하였다’고 전했다. 
 
플레져랩 곽유라 대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규격화 된 모델이 없는 성인용품 시장에 건축학적인 시점을 도입하여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며 ‘성인용품에 국한 되지 않고 여성의 인티밋(Intimate) 케어를 위한 코스메틱과 위트있는 19금 게임 그리고 지금껏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해외 유명 브랜드를 모두 오픈하여 단순히 디자인만 바뀐 플레저랩이 아닌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게 접근성을 살려 재개장 할 것’이라 밝혔다. 
 
플레져랩 합정점 오프라인 매장은 오는 12월 22일 프리 론칭 이후 23일 본격 개장을 하며 12월 23부터 1월 1일까지 총 10일간의 리뉴얼 대규모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Pingbacks

Pingbacks are open.

Trackbacks

Trackback URL

Comments

About Us

여성친화적 분위기와 색다른 Toy를 만나보세요. 플레져랩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Our Contacts

가로수길-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0, 3
합정-서울시 마포구 양화진길 10

가로수길-02-516-0610
합정-02-32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