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ureLab


윤활제, 기대치 않았던 섹스 라이프의 양념 (원문 인디펜던트 기사 읽으러 가기) -사만다 에반스 젊은 여성에게 윤활제는 필요 없고, ‘문제가 있는’ 사람만 윤활제를 사용한다?

이는 잘못된 추측이다. 또 사람들은 괴상한 제품을 윤활제 대용으로 쓰기도 한다. 이 기사를 통해 올바른 윤활제 선택에 대해 알아보자. 당신이 기대치 않았던 즐거움을 얻을지도 모른다.

섹스를 거부하는 데엔 피로, 불편함, 고통, 흥분 장애 등 다양한 이유가 있다. 그리고 그 중 하나는 섹스 시 느낌이 별로 좋지 않다는 것이다.

 

refue

 

그래서 사람들은 성생활을 개선하려 온갖 방법을 시도한다. 고가에 살아있는 듯 움직이는 섹스토이를 장만하는 것 부터 천정 그네에 매달리는 것, 원더 우먼 복장을 입고 하는 것 등 말이다.

swing

 

아마 여러분은 섹스토이 회사의 오너인 내가 고객들이 ‘섹스 개선에 가장 도움이 된 물건’ 으로 윤활제를 꼽았다고 하면 아마 깜짝 놀랄것이다. 그렇지만 정말이다.

이 단순하고 저렴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성생활은 많이 개선될 수 있다. 성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며 ‘윤활제’를 언급하면 대부분의 이들은 완경을 겪는 여성이 에스트로겐 감소로 인한 성기 건조증을 겪는 상황을 떠올린다.

하지만 섹스용 윤활제는 연령과는 상관 없이 남성과 여성 둘 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단 윤활제로 어떤 성적인 문제를 “해결”한다는 고정 관념을 버려야한다. 나이가 많건 적건 간 살다보면 여성이 건조증을 겪을 수도 있다.

다만 사회적 통념때문에 부끄러운 나머지 그 일을 언급하거나 도움을 얻지 못한다. 안타깝게도 사회적으로, 대중적으로 젊은 여성은 늘 ‘촉촉’해야하며, 만약 그렇지 못하면 뭔가 문제가 있다는 잘못된 전제가 있다.

그러나 실제 성기가 젖는 정도는 여성에 따라 다르며, 아래와 같은 이유로 영향을 받을 수 있다:

  • 스트레스, 긴장, (인간, 연인)관계의 문제
  • 피임약, 임신, 모유 수유, 생리 등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
  • 당뇨, 방사선 치료 부작용, 자궁 절제술, 면역계 이상 등과 같은 질병
  • 피임약, 항우울제, 알레르기 약 등의 의약품
  • 강한 세제, 강력한 비누, 여성 청결 스프레이나 삽입형 청결제, 강한 향이 첨가된 화장실 휴지 등의 화학 물품의 영향
  • 전희의 부족

 

 

18-68세 사이의 윤활제 사용 여성 2,451명을 조사한 한 연구에 의하면, 전체적으로 여성들은 윤활제를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는 것이 드러났다.

더 촉촉한 섹스를 하도록 도움을 받는 것이 건조한 것 보단 낫다는 것. 설문에 참여한 여성 중 90퍼센트가 윤활제를 사용했을 때 섹스가 훨씬 편안하고, 즐거웠다고 응답했다.

윤활제는 남성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페니스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 주면 성감이 배가될 뿐 아니라 여성의 질과 페니스의 예민한 조직을 상하게 하거나 쓸리는 것을 막아준다.

그리고 전체적인 느낌이 좋다면 삽입 섹스 시간도 더 길어진다.

 

 

나이가 있는 남성들도 발기 부전이나 강직도 저하 등의 문제를 겪는다.

흥분하고 발기 하기 위해선 더 오래동안 성기를 자극해야 하는데, 윤활제를 사용하는 것은 즐거움을 더 강력하게 느끼게 해줄 뿐 아니라 발기 상태도 더 오래 지속시켜준다.

만약 삽입섹스가 어려운 경우 윤활제를 전희에 사용한다면 기쁨은 더 커지고 흥분 강도는 높아진다.

 

그럼 어떤 윤활제를 사용해야 할까? 우리 회사는 평소 항상 섹스용 윤활제를 섹스토이와 함께 사용하길 권하는데, 종종 별 희한한 물질을 대용품으로 사용한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윤활제 대용으로 사용하는 물질은 버터, 마가린 부터 핸드크림, 식용유, 마사지 오일, 베이비 오일, 바세린, 그리고 침 등이 있다.

 

 

많은 이들은 성분을 고려하지 않고 사용하는데, 오용하다 자칫하면 발진, 알레르기 반응, 염증 등이 발생하는 수가 있다. 또 많은 커플들이 타액을 사용하는데 침은 미끄럽다기 보단 촉촉함이 크고 빨리 마르는 단점이 있다.

일단 고르기 전 당신이 어떤 타입의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지 한 번 고려해보자. 얼얼할 느낌을 주는 윤활제가 있는가 하면 색소가 든 제품도 있는데, 이런 것들은 발진이나 알레르기 증세의 원인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아프게 후끈대는 성기는 최악중 최악의 경험이다.

 

워터 베이스(수성) 윤활제 (Water based lubricants)

 

윤활제 중 워터 베이스 윤활제는 가장 다용도로 쓸 수 있다. 어떤 성적 활동을 하는데도 안전하고, 실리콘 섹스토이와 함께 사용해도 문제 없다. 저렴하기도 하거니와 자국을 남기지도 않고, 또 핥아 먹는 정도론 괜찮기 때문에 가장 인기있는 선택지다.

수성 윤활제는 사용 후 닦기도 쉽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 잔여물이 남지도 않고, 사용한 부위를 깨끗하고 부드럽게 느끼게까지 해준다.

만약 사용 중 윤활제가 마른 것이 느껴지면 조금 제품을 더 바르거나 물을 발라 다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오일 윤활제(Oil based lubricants) 오일을 기반으로 한 윤활제는 오래가고 부드러운 느낌은 주면서 더 풍부한 기분은 준다. 그러나 자위할 때 사용하기 좋지만 라텍스 재질의 피임 기구와 같이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

수성 윤활제, 오일 윤활제 두 가지 다 유희적인 섹스 플레이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윤활제(Silicone lubricants) 실리콘 윤활제는 지속력이 매우 뛰어나고, 물속에서 사용하기에 재미있는 재질의 제품이다. 또 라텍스 콘돔과 사용하는 것도 문제 없다.

하지만 실리콘 재질의 섹스토이랑 사용하면 표면을 망가뜨리기 때문에 이는 피해야 한다.

 

바세린과 같이 석유를 원료로 한 제품(Petroleum based products)

석유를 원료로 한 제품들은 씻기도 어려울 뿐 아니라 질 내의 ph밸런스를 깨기 때문에 피해야한다. 질내 ph 밸런스가 깨지면 쉽게 곰팡이균에 감염된다.

또 석유 원료 제품은 라텍스 기기나 콘돔을 망가뜨린다.

 

기타 유용한 팁

 

 

어떤 윤활제는 튜브형으로 되어있거나 주사기형으로 되어있어서 원하는 부위나 위치에 정확히 도포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몸에 더하기 전에 손에 먼저 윤활제를 덜어 약간 따뜻하게 한 후 성기에 바르는 것도 좋은 사용 방법이다.


Pingbacks

Pingbacks are open.

Trackbacks

Trackback URL

Comments

About Us

여성친화적 분위기와 색다른 Toy를 만나보세요. 플레져랩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Latest Posts




Our Contacts

가로수길-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0, 3
합정-서울시 마포구 양화진길 10

가로수길-02-516-0610
합정-02-32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