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ureLab


플레져랩, M-Month 기념 5월 한 달간 세일 진행

국내 성인용품 전문점 플레져랩이 5월 5일부터 31일까지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한다. 동시에 ‘감사의 달' 테마에 맞는 독특한 특가 패키지를 선보이며 이목을 끌고 있다.

먼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M-Month’라는 테마로 5월 내내 전 상품을 5% 할인 및 최대 20% 할인 판매를 시행한다. 

아직 국내엔 생소한 ‘M-Month’는 ‘마스터베이션(Masturbation)’의 앞글자 M, 그리고 5월(May)의 앞글자를 딴 이름이다. 자신의 몸을 긍정하고 사랑하자는 의미로 1994년 미국의 한 회사가 시작한 이 캠페인은 전 세계로 번져 벌써 23년째 기념 해를 맞았다. 

 

플레져랩 곽유라 대표는 “마스터베이션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바꾸고 건강하고 행복한 성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특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대선 선거일인 5월 9일에는 ‘투표와 피임은 선택이 아닌 의무'라는 테마로 선거에 참여한 후 투표 인증을 하는 방문자에게도 콘돔을 증정한다.

 

플레져랩은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에 어울리는 특별 선물 세트 또한 선보인다. 

 

‘효孝세트’는 영국의 고급 성인용품 브랜드 제 쥬Je Joue의 케겔볼과 전 세계 60개국 베스트셀러인 아스트로 글라이드로 구성했다. 골반 저근 단력에 최적화된 케겔볼 3종 세트와 필수용품인 윤활제로 어버이에게 웃음과 탄력을 선사할 수 있다.

 

‘사랑愛애’ 세트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희로애락을 나누는 동반자와 함께 더 깊은 기쁨을 느끼게 해주는 패키지다. 

 

여성의 몸에 착용할 수 있는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인 ‘이바’와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인 ‘웨트러스트'의 윤활제 3종 중 한 가지를 세트로 내세웠다. 또 여성을 자극하거나 남성에게 색다른 떨림을 줄 수 있는 ‘프리스키 페니스 링'과 웨트러스트 윤활제 3종 중 한 가지 세트 옵션도 쇼핑할 수 있다. 

 

찬란한 5월에 결혼하는 봄날의 신부에게 주고 싶은 ‘브라이덜 세트'는 플레져랩의 초인기 상품인 목걸이형 바이브레이터 ‘베스퍼'와 여러 가지 체위를 그려놓은 ‘포지션 플레이카드,' 그리고 란제리를 한데 묶은 선물 세트이다. 

 

곽 대표는 “다양한 선물 패키지를 통해 자신의 몸과 사랑하는 이의 즐거움을 두루두루 돌보는 5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보러 가기: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67828


 

 


Pingbacks

Pingbacks are open.

Trackbacks

Trackback URL

Comments

About Us

여성친화적 분위기와 색다른 Toy를 만나보세요. 플레져랩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Latest Posts




Our Contacts

가로수길-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0, 3
합정-서울시 마포구 양화진길 10

가로수길-02-516-0610
합정-02-32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