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ureLab


플레져랩이 협찬한 여성토이가 여성중앙 2017년 2월호에 소개되었습니다.

멋진 배우, 문소리씨가 표지모델로 카메라 앞에 섰네요:)

목차로 페이지를 넘겨 볼까요?

110p에 [섹스토이 스토리] 가 눈에 띕니다.

발랄한 일러스트와 함께 어른장난감에 대한 단상, 그리고 플레져랩이 대여 협찬한 토이들이 두 페이지에 걸쳐 소개되었습니다.

성심리 상담가인 문지영님이 글을 쓰시고 이윤정 에디터님이 편집에 참여한 기사!

"궁금하긴 한데 구경하고 구매하고 사용해 보기까지 엄청난 용기가 필요한 성인용품의 세계.

한 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을 것이라는

발칙한 것들의 정체와 생생한 사용 후기를 전한다." 

"그동안 섹스토이를 문란한 성인들의 장난감으로만 여겨왔는가? 이제는 세상 밖으로 나온 섹스토이를

지루해진 성생활의 자극제, 새로운 즐거움을 찾아주는 놀이 기구로 사용해보는 것이 어떨까?"

근사한 소개글과 함께

오직 플레져랩에서만 구할 수 있는 아이템들 중 가장 인기 있는 토이로 추천했습니다^^

<'하태핫태' 요즘 섹스 토이>라는 부제로 실어 주셨네요.

소개된 토이들은

-오 버니 스펑키: 토끼 귀 끝으로 민감한 성감대를 간질이는 진동기. 손가락에 끼워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전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다.

-제 쥬 샌프란시스코: 커플이 사용할 수 있는 토이 키트. 애널 자극 혹은 바이브레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토이와 페니스 링, 두 가지 제품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진동기로 이루어져 있다.

-비두 지 플러스: 입문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진동기. 삽입이 가능하며 방수 기능이 있는 실리콘 소재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레이브 베스퍼: 목걸이형 섹스 토이. 강-중-약-리듬패턴 네 가지 패턴의 진동이 가능하며 수용성 윤활제를 발라 음핵 및 기타 성기 부위를 마사지하는 제품이다.

입니다!

플레져랩이 협찬한 '섹스토이 스토리' 를 포함,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기사를 만나볼 수 있는 여성중앙 2월호는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지금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입시 더 할인된 가격에 정품 3만 5천원-4만원 가량의 비타민 부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01176375


Pingbacks

Pingbacks are open.

Trackbacks

Trackback URL

Comments

About Us

여성친화적 분위기와 색다른 Toy를 만나보세요. 플레져랩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Latest Posts




Our Contacts

가로수길-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0, 3
합정-서울시 마포구 양화진길 10

가로수길-02-516-0610
합정-02-32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