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02-323-0610


오후2시- 밤8시
매주 (화) 휴무


계좌안내


농협 301-0235-7245-11

예금주 (주) 엘플레이스

  • 새 기획전 추석연휴이벤트매장이벤트포틴콘돔_기부오르테스팅_세트오르테스팅세트오로라즘피프티쉐이드퍽키박스기획전  
  •  
  •  
  • 기쁨 후기

  • 기쁨 후기 !! 지난 밤 어떠셨나요? 알려주세요 !!!
게시판 상세
제목 저는 음.
작성자 동****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1-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28

일단 이런 말 하면 너무 창피하긴 하지만 성관계 경험이 없구요.

그래서 더욱 삽입섹스가 궁금했습니다.

좀 더 건강하게 하고 싶어서 토이를 샀는데요.

후기를 둘러보다가 가격대도 다른 것에 비해 저렴하기도 하고, 이걸 사용하고 사정을 했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죠.

물론 전화해서 문의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결론적으로.

잘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주로 클리 자위를 많이 해오던 터라, 삽입섹스가 주는 즐거움이랄지, 지스팟에서 오는 쾌감이랄지 뭐 이런걸 정말 몰라요.

그래도, 토이를 사용하면 다르겠거니 했는데.

이게 뭐가 좋다는 건지. 정말 절망스러웠어요. 제가 불감증인 것 같아서요.

흠....

저는 정말 이게 오기만을 기다리고 ㅋㅋㅋ 사용후엔 신나게 후기를 쓸 수 있을 것만 같았는데 예상과 너무 달라서 당황스러워요.

몇번 시도해봤지만 역시나더라구요. 지금은 함께 구입한 투고 우머나이저가 너무 강해서 꺼려질때 클리자극용으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돈...아까워요. 하지만 제 선택이니 뭐 어쩌겠습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읽기

  • 플레져랩 2018-01-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솔직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리틀폴’은 두께와 길이가 부담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본으로
    외음부 자극은 물론 지스팟 자극까지 다양하게 자극해 볼 수 있어, 입문 고객님께 추천도 많이 드리고, 고객님들께 반응도 좋았던 상품 중 하나입니다.

    안쪽 감각 탐험을 위해 머리가 살짝 구부러져 있으며 열 두가지의 진동 모드로 진동모드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리듬으로 자극이 가능합니다.

    ‘리틀폴’은 첫 삽입 토이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해주세요-!

    - ‘리틀폴’을 사용하실 때 윤활제를 이용하여 삽입하셨나요?
    - 콘돔에 기기를 넣어 사용해보셨나요?

    만약에 클리토리스 자극으로 오르가즘을 느끼는데 문제가 없으시지만 ‘리틀폴’을 삽입했을 때 성감을 이끌어 내는데 문제가 있으시다면 윤활제를 충분히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다시 사용해보시길 부탁드릴게요!

    1. 사은품으로 보내드린 ‘루비끄’ 마사지 젤을 이용하여 클리토리스 부분을 마사지해주세요.
    클리토리스에 성적 긴장감이 쌓이고, 부풀어 오르고 난 후에 기기를 사용하면 위치를 잡기도 쉽답니다.

    2. 클리토리스를 5분 이상 마사지 하면 클리토리스에 피가 모여 부풀어 오르고, 짜릿짜릿한 느낌이 들기 시작합니다.
    만약 찌릿! 한 느낌이 없더라도, 클리토리스가 자극 전에 많이 부풀어 올랐다면 진동기로 자극을 시작하기 좋은 단계입니다.
    가장 낮은 단계로 ‘리틀폴’을 가져다 댄 후, 반응하는 몸의 상태에 집중해주세요-!

    3. 닿을락 말락하게 한 뒤 자극을 주다, 이내 압박하며 자극을 줘 봅니다.
    고객님의 자극이 오는 포인트가 있다면 그 부분에 진동을 계속 가합니다.
    질 입구를 감싸고 있는 클리토리스 해면체가 전체적으로 자극을 받으면 클리토리스, 그리고 질 입구에서 강력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이렇게 해서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느끼신 후, 질 입구에도 반응이 있는지 기기를 가져다 대어 살펴보세요.
    몸 밖으로 노출된 클리토리스 말고 *음핵 해면체*가 질 입구를 감싸고 있기 때문에 만약 충분히 흥분 되셨으면 질 입구에서도 좋은 성감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5. 이쯤 되면 성감대 부분에 수분감이 폭발하는 상태인데요, 이 때 ‘리틀폴’에 콘돔을 씌워 몸 안으로 미끌어지듯 삽입 해보세요 (콘돔의 윤활액이 삽입에 도움이 된답니다^^)

    6. 삽입부는 질 안쪽의 ‘지스팟’에 닿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천천히 손을 위아래로, 또는 안팎으로 움직이며 질 안쪽을 문질러주세요.
    소변이 마려운 듯한 압박감이 들기도 하고, 또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강흐게 느낀 뒤라면 전체적으로 질 안쪽이 굉장히 꽉 차는 느낌이 듭니다.

    7. 어느정도 자극이 되면 진동을 켜서 자극을 한 단계 올려봅니다.
    사용자의 질 안쪽, 클리토리스 해면체에 피가 몰리고 흥분 된 상태로 아주 예민하기 때문에 약간의 진동 자극으로도 절정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질 안쪽을 3-5분간 살살 자극해주시면 소변이 곧 나올 것 같이 사정감이 드시는데요, 이 때 계속해서 자극해주면 안쪽에서도 정신없이 오르가즘이 빵빵 터지는 듯한 느낌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기기를 사용할 때 초조하거나 긴장하지 마시고, 내 몸을 내가 즐겁게 해준다는 생각, 내 감각을 탐험한다는 생각으로 편안히 사용해주세요.
    그렇게 사용하시면서 즐거움을 하나하나 발견하는 것은 자신에게 줄 수 있는 큰 선물이랍니다.
    감각을 일깨우다 보면 내가 원하는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다양한 방법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을겁니다.

    상품 후기 감사드리며 적립금 넣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적립금을 이용하여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